보물 상자💍

14K 풀 오브 하트귀걸이 볼륨 큐빅 귀걸이 내돈내산 (착용샷)

어쩌다디자이너 2024. 3. 3. 17:45
반응형


2022년 부터 볼드한 디자인들이 유행하면서 2023년부터 갑자기 급부상한 통통이 하트귀걸이다. 구매한지는 5개월정도 된듯. 14K Gold색 사서 착용하다가 갑자기 화이트색상이 너무 이뻐서 돈 주고 도금했다.
 
엄마선물/여자친구선물/할머니선물로 손색 없음..ㅋㅋㅋㅋ 모든연령 커버가능한 올드머니룩 저격 귀걸이!
 
+)사고나서 보니 도노골드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더라..
 

하트귀걸이 전면사진하트 귀걸이 전면 사진 GIF
귀걸이 전면

가격은 600,000원을 카드 지불 했고, 원래는 언발 스타일이 기본인데~ 언발보단 화려한게 더 오래착용 할거 같아서 QB 스톤 120개짜리로 했다. 하트 엉덩이가 쏘옥 들어가 귀엽다. 얼핏보면 티파니 빈 이어링 시리즈 같은 느낌도 들어서 1석2조로 마음에 쏙든다 ㅎㅎ
 

하트귀걸이 뒷면
뒷면은 깨끗하게 아무것도 없는 뒷면

원한다면 앞뒤로 착용도 가능하다.
 

펼친 모양뒷모양
누가보면 블로그 상점인줄..

예쁨을 나만 볼 수 없어서 GIF로도.. 움직임과 반짝임을 담아보려고 노력함! 넘 귀여워...
 

펼친모양
활짝펼쳤을때

두꺼운 귓볼도 들어갈 수 있게 넉넉하게 벌어진다.
 

내부 사진
내부

함량 각인과 군더더기 없는 내부 처리 예쁘다.
 

하트귀걸이 중량 4.07g
하트귀걸이 중량

중량도 4g으로 굉장히 묵직하다.
 

뒷면
하트 뒷면

귀엽다.
 

착용모습착용모습
중국인 셀러같네..ㅋㅋㅋㅋㅋ

스톤이 많아서 20-70대까지 충분이 화려하고 심플하게 낄 수 있는 디자인인듯
이게 또 어두운 저녁 조명 받으면 엄청나게 반짝인다.
 
엄청 반짝여서 이 귀걸이 끼면 목걸이는 잘안보이는 스타일로 바꿔줘야 귀걸이가 튀어 주목 받을듯!
 

엄청나게 화려함

눈이 부시다

착용모습
사진끝

아무튼 굉장히 예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