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셀린느 미니 크로스백 가방 클레아 베사체 - 트리옹프캔버스&카프스킨탠 후기~ 내돈내산(착용샷/크기정보/광교갤러리아 할인정보)

어쩌다디자이너 2024. 3. 2. 16:47
반응형

명품가방으로 샤넬? 루이비통? 구찌? 디올? ~~ 놉~~ 샐린느!! 그것도 처음부터 미니가방사서 주변에서 핸드폰도 안 들어간다고 절레절레 하지만 나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구매였다. 남편이 사줘서 그냥 이쁜 거 골랐다. 우리는 사유재산 없이 같이 통합 계좌라 네 돈이 우리 돈이고 내 돈도 우리 돈이고... 뭐 ㅋㅋㅋ 공유하는 가정이다.
 

매장 앞에서 쇼핑백들고
크리스마스 패키지 쇼핑백이랬나..

광교갤러리아에서 첫 명품백 득템! 구매는 광교 갤러리아서 그냥 체크카드로 일시불 구매! 
 


 

샐린느 홈페이지 이미지
원래 사려고 했던애.. 십원빵같이 생긴 귀요미 아른거린다.

원래는 위에 있는 퀴르 트리옹프 크로스바디 오벌 펄스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인천공항에서 구매하려다가 TAX랑 A/S수리를 인천공항에 맡겨야한다는 이야기 듣고, 그냥 일반백화점에서 사기로 결정했고,
 
 
그렇게 광교가서 사려고
상품권 구매처까지 다 알아보기까지 했는데...ㅜㅜ
남편이 가서 어느 브랜드 거에 어떤 가격대의 가방을 살 줄 알고 상품권 사가냐고 그냥 카드만 들고 갔다.
 

 
수광수상품권
3.0-3.5% 할인된 가격
031-306-4848
배달도 가능
 
상품권 사갔으면 126,000원 할인이었는데... 아쉽긴 하다..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신 분들은 기회가 된다면 수광수에서 상품권 사서 밥값 벌어오세요 :)
 

샐린느패키지 구성품
그리하여 데려온 가방

셀러분이 너무 장사를 잘하셔서, 195 > 250 > 360 순으로 가격이 뛰었다. 사실 저 가방은 샐린느에 있는지도 모르는 가방이었는데, 남자셀러분이 청청패션으로 손잡이 들고 크로스끈 딱 잡아서 들었는데 너무 예뻐서 홀려서 데려온 가방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

귀여워요 ㅋ꙼̈ㅋ̆̎
 

샐린느 초콜릿 2개
샐린느초콜릿

압구정 갤러리아 가려다가 광교 왔다니, 갑자기 더 챙겨주겠다며 준 초콜릿........ 흠... 초콜릿으로 1차 생색을......... 뭐.. 기념품으로 안 뜯고 있다. 초콜릿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또 누구 주기는 아깝고.. 
 

셀린느 BLACK TIE 향 향수샘플
향수샘플

생색 2 연타 향수... 향수 뭐 그리 비싸지도 않은데... 생색을 2 연타 내며, 어울리는 향이라고 추천해 준 BLACK TIE향, 우디하고 달달한데 알코올냄새가 좀 심함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지만.. 급똥 공중화장실 탈취제로 가져 다니기 콤팩트한 사이즈!
 

가방 크로스 끈
크로스끈

역시 비싼 가방이라 도금 상태랑 각인상태도 좋다. 가방을 인수받기 전 셀러랑 같이 가방 검수 시간을 가지고 데려옴. 샐린느 로고는 원래 좀 잔기스가 있는데, 그게 빈티지라고 한다. 알고 가긴 했다. 뭐 가방이 쓰다 보면 다 스크래치 나는 거지.. 도금 까져서 내부 금속 보이는 것만 아니면 되니..
 

가방 사이즈
사용한지 1달 된 미니 클레아 베사체

사용한 지 1달 후에 포스팅하는 거라, 손잡이가 살짝 짓눌렸지만, 괜찮다. 작지만 옹골차게 샐린느의 멋을 다 담고 있어서 완전 액기스 가방이다. 아이폰 13pro은 안 들어가서 그냥 외투나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닌다. 정말 바디액세서리 같은 느낌
 
 
 정보
15.5 X 11.5 X 5 CM
트리옹프 캔버스, 카프스킨 마감
안감: 텍스타일
골드 피니시
핸드백, 숄더백 및 크로스바디백으로 착용 가능
트리옹프 메탈 스냅 버튼 잠금장치
메인 수납공간 1개
내부 플랫 포켓 2개
 
 

가방 내부 구성
가방내부

내부는 총 3칸으로 돼있어서, 요게 구매 이유 중 큰 역할을 함! 보통 미니 가방이면 칸이 없는데, 이 아이는 3칸이나 있어서 활용도가 좋다.
 

가방에 들어간 카드지갑/휴지/립스틱2개/향수1개
넣고다니는거

급똥용 비상티슈 5장/분크카드지갑/립스틱/립밤/탈취제향수 요렇게만 들고 다닌다. 들어가는 게 없긴 함....ㅎ
 

샐린느 코디사진샐린느 청자켓 코디 사진
지오다노 피팅룸에서

 지오다노 구경 갔다가 가디건도 걸쳐보고 청자켓도 걸쳐봤는데, 다 가방이랑 잘 어울리더라 완전 데일리 캐주얼 가방에 대표적인 클레아 베사체, 이름도 어렵네.. 가방은 전혀 작아 보이지 않지만 핸드폰은 안 들어감..ㅋㅋㅋㅋㅋㅋ
 
 

-미니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 '분크'

셀린느미니백 카드지갑 추천! 분크 오캄 룬~ 블랙 내돈내산 (with 셀린느 미니 클레아 베사체)

얼마 전 샐린느 가방 미니백을 구매하면서 지갑이 커서 안 들어가더라... 그래서 구매한 분크 오캄룬 카드지갑! 나름 꼼꼼하게 포장되 있어서, 고급스럽긴 하다. 가격 60,000원 소재 인조가죽 사이

senseit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