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미스터션샤인 여행 ! 안동 고산정 가는길 (주차장/뷰포인트추천/사진스팟/데이트/가족여행)

어쩌다디자이너 2024. 3. 4. 08:29
반응형

안동 여행 1박2일 일정의 마무리를 고산정에서 마무리했다! 고산정은 애신이가 가마터 가는길(만휴정)을 갈때마다 나오던 장소라 꼭 가보고 싶었다.
이제 드라마가 방영한지 5년이 지났고 찾는이는 없지만,오히려 사진찍기도 좋고 안동의 멋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지도는 고산정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는데.. 옆에서 보면 감흥이없다. 고산정은 멀리서 볼때가 제일 예쁘다. 아래 주소 찍고 가자!
 



먼 곳에서 고산정을 볼 경우 주차장
경북 안동시 도산면 가송리 437-1

미스터션샤인촬영지 입간판
고산정

가을-겨울 사이에 촬영해서 여름인 지금이랑은 살짝 다른 모습 :)

멀리서 바라본 고산정, 절벽과 정자가 웅장하게 멋있다.
고산정

안동은 산에 감싸져있는 지형이면 정자들이 많이 세워져있다. 가을에 와도 멋질듯 !

고산정 배경으로 찍은 나의 뒷모습
절벽과 고산정

8월 여름 한참 더울때 방문해서 땀에 쩔어 너무 힘들었다..

유진초이 방향으로 한컷 찍고 안동여행 마무리!
고산정 오기전에 도산서원 방문도 추천!

파주의 고석정도 멋있고 드라마에 많이 나오지만
안동의 고산정은 찐 조선시대.. 시간이 멈쳐버린 도시라 너무 예쁘고 좋았다. 문경 다음으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여행지가 되어버렸다 :)


2023.09.09 나는쏠로 자기소개 촬영지 :) 역시 안동 멋있다.
 
 
☞고산정과 가까운 안동 여행지 추천

안동 군자마을 방문 (주차장/드라마촬영지-연인/악귀/환혼)

처음 이곳을 알게 된 건, 환혼의 세자가 무덕이 음양옥을 연못에 던지는 장소였는데, 그게 군자마을에 있는 연못이라 한번 들려보고 싶었다. 악귀에서 1화에서 친 할머니가 살던 장소로 음산하

senseitge.tistory.com

안동 도산서원 방문 후기! 간단한 정보 제공 :: 재미는 없어요. (기본정보/가족여행/근처카페/맛

어른들이 안동 가면 꼭 가봐야 하는 곳 중에, 한 곳! 도산서원을 다녀왔다. 서원이란? 조선시대에, 선비가 모여서 학문을 강론하고, 석학이나 충절로 죽은 사람을 제사 지내던 곳이다. 선비들이

senseit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