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카페모호 (MOHO Cafe) 양재시민의숲 홀빈 구매

어쩌다디자이너 2023. 7. 18. 23:49
반응형

 

*내돈내산

 

운영시간

월~금 8:30~19:00

토/일 8:30~22:00

 

퇴근하면서 평일 방문

양재시민의숲은 주말에 사람이 가장 많은 동네라...

모호커피숍이 저녁 7시면 문을 닫음

옆집은 10시까지 하던데 🤣

난 평일 저녁 6:40분에 방문..

 

2020.09.27 모호를 처음 방문해서 드립커피를 사먹었을때

커피에서 꽃향이 나서 기억남았던 맛

친절하게도 카드와 함께줘서

 

근데 카드말처럼

갑자기 어느날 생각나더라

 

맨날 스벅 / 일리 / 투썸

어느 개인 카페를 가도

이 꽃향은 안나더라...

 

 

홀빈도 판매중!

내가 갈아먹으면 약 10잔 정도를 단돈

17,000원에 즐길 수 있고

남이 갈아주면 6,500원 :)

 

내 시간과 드립실력은

저렴하니

맛이 좀 덜나도

돈없는 내가 직접 해먹어야징

 

홀빈도 판매중! 원두는 소진될때마다 한개씩 꺼내시는듯

원두는 6종류가 있고

그중에 일랑일랑/순간순간이

내취향!

(과일맛 산미 짱짱!! 내 위는 아작!!ㅋㅋ)

 

 

난 다크초콜릿맛

진함 묵직함

건포도 건자두 견과류맛은

내취향 아니라 맛표현에서

나오면 무조건 거름..

-

자고로 전 케냐파입니다 ㅋㅋ

자고로 아이스는 산미가

있어야 더더거더더 맛있죵😋

 

매장에서도 원하면 원두

갈아주신다고 했음

 

근데 커피를 일주일만에

소진할 자신이 없어 홀빈으로

가져옴....ㅎㅎ

 

확실히 맛과 향은

그때그때 갈아먹어야 좋긴하니

 

주말에는 시간 안되서 못갈거같아

평일에 일부로 찾아가서 원두 사왔다.

 

평일에 저녁에 강남역-양재시민의숲

왕복 2시간 산책으로 왔다갔다하는데

 

여긴 평일 7시면 문닫아서

원두를 사고싶어도 못샀었음

 

드디어 소원이루네

 

 

스토어도 있었다

다음엔 배달시켜먹어야징

🔻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60411248/shoppingProduct

 

 

 

여기원두

존맛 ㅋㅋ

♥️취향저격♥️

 

 

산미와 시트러스트향이 있는

블렌딩원두

 

화장품 냄새나야 맛나더라구용

 

자리도 넉넉하고

 

커피도 특색있어 좋다

 

어중이떠중이 커피 아님

 

추천합니다~

 

후회안하실꺼에요

 

심지여 패키지도 예쁘네여

반응형